온라인 GIF(움직이는 사진) 만들기 사이트 소개

외국 투토리얼 페이지에 가면 

움직이는 그림으로 소개를 하는 페이지를 많이 보았다. 




GIF를 만들어야 할 필요가 있어서 

구글을 검색했다. 


검색어는 'gif 만들기' 


구글은 딱 한 검색어를 뚜둥 하나 내 놓았다. 









주소는 


개인 블로거에서 제공하는 페이지인데, 

화면도 깔끔하고 기능도 좋았다. 









파일 하나씩 선택해서 

제일 아래 버튼을 누르면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GIF를 만들어 준다. 



아래는 그 결과다. 











쉽게 만들 수 있어서 편했다.


몇 가지 아쉬운 점은

이미지 파일을 한번에 선택하기 어렵다와 각 이미지 마다 지연 시간을 설정 못한다는 점이었다.




그래서 방금 검색 화면 중

아래에 있는 다른 글을 보았다. '온라인에서 GIF 파일 만들고 편집하기'다.



여기서는 EZGIF.COM 사이트를 설명한다.



http://ezgif.com 에서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했다.

파일을 한번에 선택할 수도 있고, 영상으로 파일을 만들 수 있고 GIF 파일을 편집할 수도 있다.



위 두 싸이트를 각 상황에 맞게 활용하면

움직이는 사진이 필요할 때 유용할 듯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