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온라인 코딩주간 시작 - 코코코 코코 코딩!

2016 온라인 코딩주간이 시작 되었다.


학생들에게

올해 온라인 코딩주간이 시작되었어요! 라고 말하니


금방 학생들은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다!!




코코코 코코 코딩 ~ 코딩~

코코코 코코 코딩 코딩 ~





작년에 학생들과 한국 코딩 주간을 알리려 만든 코딩송이다.


bit.ly/codeKOR 로 편하게 접근하게 했고,


원곡도 bit.ly/codeKOREA 에 놓았다.





코리아 코딩송 



내가 있는 봉선초등학교 홈페이지는 


엔트리를 학교 홈페이지에 링크해 두었다. 



학교 홈페이지에 있는 엔트리로 학생들이 손쉽게 들어 간다. 








보다 화려해지고 강력해진 

온라인 코딩 파티로 들어간다. 









올해는 쥬니어 캐릭터 라인 캐릭터 웹툰 캐릭터 등이 총출동했다. 


대박이다. 





쥬니와, 라인레인저스, 조석 크로쓰!! 









학생들과 함께 


미션에 도젼했다. 



작년 경우 인증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 


올해는 즐겁게 누리기로 한다. 









온라인 코딩주간 소개 영상이다. 








학생 인터뷰 영상이다. 






작년에 쌓아둔 터 위에 


학생들이 즐겁게 코딩을 누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