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초로 발령나다 - 너(you) 안에 나 있다.






2017. 2. 7. 


점심시간경 


교육청 홈페이지에 발령 인사가 났다. 





동기 선생님에게 전화가 와서 바로 확인해 보니 


1지망 했던 유안초로 배정되어 있었다. 











이 때의 느낌을 기억하려 사진을 찍었다. 











유안초에 가서 교정을 돌면서 느낀 점은 


교정이 생각보다 컸다. 




포켓몬도 나와서 이름을 유안초로 지었다. 










포켓몬이 나온 장소다. 


강당옆에 지압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2013년인가 이곳에 온 적이 있었는데 


빨간 우레탄 트랙을 보고, 


"와 인라인 타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인라인을 탈 수 있게 되었다. 


대박이다. 











2시경 아이들이 놀고 있다. 











학교 건물 앞 크게 한글과 영어로 학교 이름이 있어서 


사진으로 남길 때 좋을 듯 하다. 












놀고 있는 아이에게 사진 찍어주기를 부탁했다. 











흥미로운 점은 이 친구가 줌을 사용해서 사진을 찍었다. 











화이팅을 외친다. 









내 메일이나 온라인 아이디가 슈퍼맨을 많이 쓰는데 


학교 바로 앞에 슈퍼센터가 있다. 


희안한 인연이다. 







아직은 봉선에 많은 일들이 남아있지만 


너(you) 안에서 


나를 외치는 날을 기대한다. 








너(you) 안에 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