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102_영유아코딩 강연 @광주교대 영유아교육지원센터 후기

2017. 11. 2. 광주교대 교육매체관 오헌실. 



광주교대 영유아교육지원센터 의뢰로 영유아코딩에 대해 강연했다. 



강의안은 강의전 bit.ly/sw171102 로 준비해 공유했다. 









영상 1번 





영상 2번 







실시간 영상 








장소에 도착해서 인증사진을 찍었다. 











광주교대에 도착했다. 










오늘 주제가 현수막으로 있다. 













학교에서 교구를 담아서 이동하며 사진을 찍었다. 










교대 운동장을 바라보니 축구를 하고 있다. 











교대 부설초 모습 












부설초 옆에 있는 놀이판이다. 










교육매체관이 보인다. 












오늘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다. 



영유아 코딩에 새로운 바람이 부는 것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 







아래는 영유아교육지원센터에서 찍어주신 사진이다 .








강연 모습 












무대앞











자리를 가득 매운 선생님들 












앞에서 선생님이 코딩하는 것을 도와주었다. 











내 소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