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09_오조봇 랜덤 활용 영어 수업 후기

2018. 4. 9. 오조봇 랜덤 활용 영어 수업을 했다. 


이미 하는 표현을 학생들에게 즐겁게 연습하게 하는 것이 늘 고민이다. 











오조봇이 랜덤(마음대로) 가는 성질을 이용해서 


오조봇이 가르치는 곳에 가는 아픈 곳으로 


학생들이 대답하도록 만들었다. 








완성했다. 










오조봇을 놓아보았다.










랜덤 효과를 더 하기 위해서 스티커를 붙인다. 









조금 더 많이 붙이니 더 자유롭게 움직인다. 











테스트해본다. 










학생들과 테스트 해본다. 



What's the matter?


I have a cold. 










수업에 투여한다. 


원어민이 물어보면 


학생이 답한다. 








다른 반 수업 










이번에는 선을 더 늘려 보았다. 








다른 영상 










또 다른 영상 








나는 7개 반을 가르쳐서 다양한 사례로 배울 수 있어서 좋다. 









수업을 360 영상으로도 담았다. 










페이스북 라이브도 진행했다. 





로봇과 함께 살아갈 학생들에게 


로봇과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줘서 행복하다. 




특히 학생들은 영어 연습 보다는 로봇이 주는 기대감에 놀이라고 여겨지는 수업이라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