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0. 31.
저번 시간 PPAP를 만든 학생을 포스팅했는데,
영광스럽게도
메이커 다은샘(다은로드)님께서
유투브 영상에 학생들을 인용해 주셨다.
대박이다.
이 영상을 보며
팅커캐드로 모델링 연습을 할 때
처음에는 팅커캐드 소개,
다음에는 닭 만들기,
그 다음에는 파인애플 만들기를
하면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먼저 학생들과
언제나처럼 다은샘의 영상을 본다.
저번 시간 PPAP를 만든 학생을 포스팅했는데,
영광스럽게도
메이커 다은샘(다은로드)님께서
유투브 영상에 학생들을 인용해 주셨다.
대박이다.
이 영상을 보며
팅커캐드로 모델링 연습을 할 때
처음에는 팅커캐드 소개,
다음에는 닭 만들기,
그 다음에는 파인애플 만들기를
하면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
먼저 학생들과
언제나처럼 다은샘의 영상을 본다.
학생들의 반응은 시큰둥했다.
이점도 신기했다.
학생들에게 다소 어려워 보이는 컨트롤 + D를 배우는
수업을 하리라 생각한다.
이번에는 360 캠코더까지 등장해서
분위기를 통째로 전달하려 했다.
수업 모습이다.
파인애플이 완성되어 간다.
360도 영상이다.
크롬 브라우져나 최신버젼 익스플로어에서 볼 수 있다.
나는 뒤에서 학생들이 하는 모습을
지켜 보고 있고
학생 중 잘 하는 학생을
교사용 컴퓨터에서 설명하도록 했다.
서로 서로 도와가며
파인애플을 만들고 있다.
어느 파인애플 하나 똑같게 만들어지지 않아서
좋은 수업 컨탠츠인듯 하다.
이 학생은 잎을 만들기 시작한다.
둥그런 앞을 만들려 한다.
학생들이 저번 시간에 본 PPAP 영상을 보고 싶다고 해서
다시 틀었다.
자신만의 잎을 만들어 넣고 있다.
자신만의 파인애플과 잎이다.
아직은 상딩히 큰 잎이다.
학생들에게 또박 또박 가르치려고한 모델링이
파인애플 컨탠츠로 풍성해서 좋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