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링활용 영어 수업 후기 - 슈퍼 학생으로 변신!






2016. 10. 17. 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월요일 영어 수업은 쉽지 않다.





오늘은 What does she look like? 표현을 배운다.

학생들 표정이 매우 힘들어 보인다.










움직이면서 연습을 해도 학생들 침체된 분위기를 살리기 힘들다. 






학생이 만든 작품을 캐스트잇으로 미러링 하자. 


자신의 작품이 TV에 나오면 학생들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 











예상은 적중했다. 


자신의 작품이 선생님뿐 아닌 모든 학생들이 본다고 생각해서 

즐겁게 참여한다. 









두번째 활동은 


친구의 모습을 그리고 특징을 표현하는 활동이었다. 













친구의 모습이 생각나지 않으면 


친구를 보여준다고 했다. 







수업에 활기가 나는 동시에 


모든 학생들은 내가 보는 곳을 함께 보는 슈퍼 학생이 되었다. 





아울러 즐겁고 활기찬 수업이 되었다. 








---



미러링 관련 글


미러링활용 영어 수업 후기 - 슈퍼 학생으로 변신!


미러링 활용 수업 사례 - 학생은 말하고 듣고, 교사는 수행평가를


미러링(캐스트잇) 활용 수업 사례_텔레비젼에 내가 나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