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527_레이저커팅기, UV프린터 연수 후기 @코끼리협동조합

2017. 5. 27. 광주광역시 코끼리협동조합. 



박지민 메이커에게 


레이저 커팅기와 UV프린터 사용법을 배웠다. 











코리끼협동조합 건물이다. 





30분동안 근처를 돌면서 주차 공간을 찾았는데, 




이제 아시아문화전당 주차장(가칭) 등 여러 곳에 주차장이 생긴다고 한다. 









사용법 연수 영상 1번 이다. 








사용법 연수 영상 2번 이다. 


스마트폰이 일정 용량이 되면 나눠서


 저장을 해줘서 영상이 두 개가 되었다. 











사용법 영상 후 나온 첫 작품이다. 



3D프린터 속도보다 완전 빨라서 


대박이었다. 


















눈도 가려 봤다. 














레이저 커팅기와 UV프린팅 후 작품을 느끼고 있다. 












이제는 박지민 메이커가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 주었다. 














큰 작품도 만들어서 사진을 찍었다. 
















오늘 만든 최만드림들이다. 














세우면 어떨까 해서 세워보았다. 
















뚝딱 만들어서 세운 박지민 메이커 대단하다. 







장비가 고가지만 


사용법이 생각보다 간단해서 


앞으로 많이 출력하면서 


다양하게 활용하려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