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14_충남 중등 신규 교사 메타버스 연수 후기

2021년 10월 14일, 21일 양일간 충남 중등 신규 선생님께 메타버스 활용 교육을 말씀 드렸다. 


아래는 14일 연수 중 찍은 사진이다. 








연수 후 선생님들의 말씀이다. 


 열정적인 연수 감사합니다^^

오늘 신세계를 맛봤네요 ㅋㅋㅋ 유익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엄청나게 열정적인 선생님이신 것 같아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귀여우세용~

감사합니다

유익한 여러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이프랜드 하고나니 제가 더 재밌어요.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좋은 연수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겁게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간즁간 언어유희도 재밌었어요 선생님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언어유희도 체험도 즐거웠어요!!!

많은 정보 얻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간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노력하신 모습이 너무 돋보인 강의였습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감사합니다!! 재밌었어용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아아악

감사합니다 선생님~

새로운 정보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프랜드 꼭 잘 활용할게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0.21. 연수 사진이다. 









연수 후 말씀이다.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알찬 내용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박수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