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23 3D프린팅 모델링 세번째 시간 - 나만의 이니셜 열쇄고리 만들기 수업

2020. 10. 23. 


3D프린팅 모델링 팅커캐드 세번째 시간이다. 


오늘은 나만의 이니셜 열쇄고리 만들기 수업을 진행했다. 


먼저 전다은 선생님이 보내주신 다른 학생이 만든 예시영상을 보고 


컴퓨터실에서 수업을 진행했다. 



컴퓨터실에 가기 전에 


만드는 법을 한 번 설명한 후 


다시 컴퓨터실에서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학생들이 매우 잘 만들었다. 







수업 영상이다. 


한 명 한 명 팅커캐드 교육플랫폼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팅커캐드가 코스페이시스EDU LMS 환경을 참조한 것인가?


동시에 제어가 되니 좋았다. 







작년 학생들이 만든 예시 작품을 보도록 했다. 
작년에 2개씩 뽑아서 하나는 집에 하나는 교실에 두길 잘했다. 

올해도 하나는 교실에 두려고 한다. 



아래는 학생들이 만든 모델링 작품이다. 

 


___________


최만드림 3D프린팅활용 교육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