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15 알고리마 이지딥 회사 방문 후기 - 한국에 이런 AI 플랫폼이!




2020. 1. 15. 


존경하는 김영하 개발자 소개로

이지딥 회사를 방문했다.


최근 화두되는 AI 교육 스타트업인 줄 알았는데

알고 싶었던 알고리마 회사의 AI교육 플랫폼 이름이 이지딥이었다.



한 시간여 간단한 미팅 후

자꾸 럭스로보 초기가 생각났다.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에 있는 회사 건물 


알고리마는 5층에 있다. 







김우진 CSO님께서 친절하게 내려오셨다. 







함께 인증을 찍었다. 






이 때까지 김우진 님을 몰랐는데 


여기 보니 알고리마가 있었다. 


그래서 물어보니 알고리마는 회사이름이고 


내가 궁금해 한 플랫폼이 이지딥이라는 플랫폼이라고 했다. 



이럴 수가!! 


궁금했던 곳에 오니 너무 좋았다. 








맛있는 커피도 먹고 







설명을 들었다. 


AI의 시대 







문제점 






이지딥의 해결책 








핵심요소 


코딩 갤럭시와 같이 게이미피케이션이다. 







교육 계획안 







사업 추진 계획 







대표와 CSO 이력 







회사 이력 







이지딥 플랫폼 화면 






교육 흐름 








AI교육 시장성 




얼마전 알고리마가 궁금해서 유튜브와 구글에 검색했는데 


별다른 자료를 찾지 못한 이유가 있었다. 


이름은 이지딥이고 


유튜브 채널은 easydeep 으로 되어 있었다. 



회사 홈페이지 - https://algorima.io/


이지딥 홈페이지 - https://www.easydeep.ai/








이지딥 채널에서 찾은 이지딥 플랫폼 소개 









이지딥 화면 









노드 











툴팁 







데모 영상 









미팅 중 설명들은 영상이다. 


공유를 허락해 주셔서 영광이었다. 








데모 영상이다. 


한 학기에 12개 코스로 들어 간다고 한다. 








LMS가 궁금해서 물어보는 내용 등


질의 응답이다. 











지금 시점에서 왜 AI 교육인가?! 에 대한 알고리마의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제대로 만들어가려는 스타트업, 


전세계적으로 가장 좋은 AI교육 플랫폼을 목표로 가는 알고리마가 


초심을 잃지 않고 정주하길 소망한다. 





계속되는 피드백은 bit.ly/2gdeep 에 공유하려 한다. 








---


최만드림 인공지능 / 머신러닝 관련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