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029_후르츠 루프 소스를 공개하다











2018. 10. 29.


시리얼랩 최문조 대표님에게서 메시지가 왔다.


https://blog.naver.com/cereal-lab/221382575890


후르츠 루프 앱 아두이노 소스를 공개했다고 한다.


공개하신다고 하셔서 정말 공개하실까 했는데,


공개한지 벌써 일주일이 넘었다.









시리얼랩 블로그에 있는 설명대로 소스를 받아서 넣었다. 


그리고 아두이노에 올렸다. 









후르츠 루프앱에 있는 대로 조립했다. 









이제 코딩으로 넘어와서 


반복과 실행 명령을 주었다. 











5번 핀을 두 개나 주었다. 










업로드 한다. 










블루투스 연결을 물어본다. 









블루투스가 연결 안 되었다. 



이상하네, 하고 블루투스 모듈을 뺀다음 


다른 블루투스 모듈을 다시 꼽는다. 


이제 인식하나 보다. 






아래 보인다. 









연결 요청 메시지가 온다. 


비번을 입력한 후 디바이스를 등록한다. 








이름도 변경한다. 










이제 연결되었다. 









<아두이노에서 실행>을 누르고 

업로드를 시작한다. 










업로드 되었다. 


보니까 빨간 램프만 켜진다. 







아 5번핀을 안 켰다. 









다시 6번으로 바꾸고 켠 후, 

업로드 한다. 











이젠 무한 반복으로 바꿨다. 










성공한다. 










이제 내겐 12척의 배가 아닌 


12개의 블루투스가 있다. 



기대된다!! 





---

최만드림 오픈소스 메이킹 교육 관련 글





댓글